본투로드, 성공적으로 와디즈 펀딩을 종료한 ‘좋은연료’ 연료첨가제 출시
상태바
본투로드, 성공적으로 와디즈 펀딩을 종료한 ‘좋은연료’ 연료첨가제 출시
  • 이재만 기자
  • 승인 2021.05.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펀딩금 2억원 및 판매 3만개 돌파

자동차용품 브랜드 본투로드(BORNTOROAD)가 성공적으로 와디즈 펀딩을 종료한 ‘좋은연료’ 첨가제를 정식으로 출시한다.

‘좋은연료’ 첨가제는 소비자들이 개인 펀딩 투자를 통해 제품을 개발, 생산해 제공하는 형태의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1차 펀딩 및 앵콜 펀딩을 통해 각 1억원 이상씩 총 2억원 이상 투자금을 유치했으며, 판매 개수로는 3만개 이상의 판매량으로 와디즈 내 자동차 오일/케미컬류 최대 펀딩 기록을 달성했다.

‘좋은연료’는 시중의 연료첨가제가 해외 수입으로 인한 높은 가격, 각종 마케팅과 유통방식으로 인한 고마진 정책 등으로 고가에 유통되고 있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이고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와디즈 펀딩을 통해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면서 제품 정식 출시까지 이어지게 됐다.

특히 소비자들이 최초 사용 이후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이후 재구매 요청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소비자의 힘으로 와디즈 앵콜 펀딩과 정식 출시까지 진행된 것은 제품의 효과에 대한 반증이라 볼 수 있다.

좋은연료 가솔린, 디젤 첨가제
좋은연료 가솔린, 디젤 첨가제

‘좋은연료’ 첨가제는 1병 주입으로 엔진 연료계통 및 엔진 내부 세정 효과 및 엔진 연소로 인한 카본 퇴적 등을 막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소음, 진동 개선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매 5000km마다 사용 시 지속적인 엔진 관리가 가능해 1년 관리용 4개 패키지를 구성해 추가 할인된 가격에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좋은연료’는 본투로드 온라인몰 및 스마트스토어, 소셜/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주유소와 정비소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소비자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