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라이브 요가 코칭 스타트업 '웰리루틴',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수강료 환급 챌린지’
상태바
비대면 라이브 요가 코칭 스타트업 '웰리루틴',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수강료 환급 챌린지’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1.05.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라이브 요가 코칭 스타트업, 웰리루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수강료 환급 챌린지' 프로모션과 '마음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5월 내 웰리루틴 수강권을 구매한 후, 구매일 기준 35일 내 10회 출석 및 미션에 성공하면 수강료 5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챌린지 신청자 전원에게는 TPE 소재 논슬립 요가매트를 증정한다. 수강료 환급을 받으려면 웰리루틴의 출석 및 미션에 성공해야 하는데, 정시에 클래스에 입장해 수업을 완강을 한 후 해당 일자까지 간단한 수련일지를 작성해야 한다. 웰리루틴이 지난 4월에 진행한 '한 달 0원 챌린지'는 87%의 완강률을 기록하며 회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웰리루틴은 예약한 시간에 온라인으로 접속해 요가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업은 회당 60분으로 이뤄져 있 으며 1명에서 최대 12명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요가 선생님이 줌zoom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세를 디테일하게 코칭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웰리루틴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요가를 함께 하고 싶은 고마운 사람에게 웰리루틴의 라이브 코칭 요가 수강권을 카카오톡으로 선물, 함께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웰리 홈페이지에서 수강권을 구매한 후 웰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물하기'를 요청하면 받는 사람의 연락처로 선물이 자동 증정된다.

웰리루틴의 인스타그램에서는 함께 웰리루틴 요가를 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2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