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이 인정한 이태원 대표 맛집을 집에서
연구개발만 2년, 이태원 매장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재연하는데 성공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출시 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판매처 확대 예정
배우 오정세, 이준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 레시피 제공

쟈니덤플링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달군만두

이태원 1세대 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제 더 이상 줄 서지 않고 집에서 쟈니덤플링 만두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쟈니덤플링’은 2007년 오픈해 블루리본 맛집으로 선정, 자갓서베이 상위권을 달성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되는 등 미식가들의 입소문과 함께 꾸준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이태원 대표 맛집이다. 쟈니덤플링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달군만두는 한쪽 면은 찌고 한쪽 면은 구워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으며, 만두 가장자리에 붙은 바삭하고 고소한 날개 부분이 별미로 유명하다.

이번 온라인에 론칭하는 쟈니덤플링은 이태원 매장의 대표메뉴인 반달군만두를 ‘새우 반달군만두’와 ‘고기 반달군만두’ 2종으로 나누어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매장 고유의 맛은 그대로 가져오되 간편하게 보관하고 조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쟈니덤플링은 이태원 매장의 대표메뉴인 반달군만두를 ‘새우 반달군만두’와 ‘고기 반달군만두’ 2종으로 나누어 출시했다.

쟈니덤플링은 이태원 매장의 맛을 집에서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상품 제작/유통 전문 판매원 천일에프앤디와 함께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하였다.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해 매장과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타제품에 비해 돼지고기 함량이 높고 고급 자연 원재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쟈니덤플링, 천일에프앤디, 프레인핸스 3사 공동 기획 제작으로 출시하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제품은 오는 7월 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되며, 초기 판매분에 한해서 배우 오정세와 이준의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 레시피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인핸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쟈니덤플링 온라인 론칭을 기념해 반달군만두 조리 후 날개를 인증하는 ‘날개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쟈니덤플링은 프레인핸스가 모든 홍보 마케팅을 총괄 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