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의 치아뷰티 전문 기업 (주)와이덴케어에서 AI 치아미백 뷰티 플랫폼 “블랑바이미” 출시를 앞두고 CBT(Closed Beta Test)참가자를 모집한다. 블랑바이미는 휴대폰으로 업로드 된 치아 사진을 AI 알고리즘을 통해 치아 색상을 분석하고 개인에게 알맞는 미백 솔루션을 큐레이션해주는 플랫폼이다.

평소 치아 미백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한달간 온/오프라인으로 플랫폼을 체험하고 평가하는 과정을 통해 블랑바이미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점검하고 참가자들을 중심으로 초기 서포터즈를 운영할 예정이다. CBT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완료 후 미백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비롯하여 치아 미백 진단용 카드, 와이덴케어 협력 치과에서 전문가 미백을 전액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양지연은 “와이덴케어는 23년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이지만, ICT융복합기반 치의학 산업 사업화 경진대회에서 우수상과 경기여성창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여러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검증 받아왔다. 이번 CBT를 통해 고객들에게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치아 미백 방법을 보여드리겠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와이덴케어는 블랑바이미 플랫폼을 필두로 AI 기술 기반의 치아 뷰티 및 생애 주기별 구강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디지털 치아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모집 포스터
모집 포스터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