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시백 월 취급액 규모 15배 상승
겟차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시 최대 혜택으로 고객 만족 도모
5000만 원 이상 차량가 결제 시 최대 100만 원 캐시백 혜택 제공

겟차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 시 최대 혜택으로 이용자 수 2만명 돌파
겟차 오토캐시백, 신차 구매 시 최대 혜택으로 이용자 수 2만명 돌파

신차 구매 플랫폼 겟차(대표 정유철)는 오토캐시백 서비스 런칭 후 1년 6개월만에 총 이용자 수 2만 명을 달성하며, 오토캐시백 월 취급액 규모 또한 약 600억 원으로 약 15배의 성장을 이뤄내 자동차 금융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대부분 카드사가 자동차 구매 대금을 일시불 또는 카드 할부를 이용해 결제 하면 ‘오토캐시백’을 제공한다. 차 값이 많게는 수억 원에서 수천만 원에 달하기 때문에 캐시백 금액 또한 수십만 원에서 수백만 원에 달한다. 이 때문에 많은 신차 구매 고객들이 오토캐시백 서비스를 알아보는 추세이다.

겟차 오토캐시백 서비스는 신차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차량 가격, 결제 방식(일시불·할부), 할부 기간 등 원하는 결제 조건을 입력하면 신용 조회 없이도 카드사 별 최대 캐시백 금액을 조회 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최근 오토캐시백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빠르게 결제를 해야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겟차 오토캐시백을 이용해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은 5400만 원의 차량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하고 카드사 캐시백(54만 원)과 겟차 추가 캐시백 (52만 원)을 합해 총 2% 106만 원의 캐시백 혜택 받아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처럼 겟차는 카드사 캐시백 혜택에 겟차 추가 캐시백 혜택을 더해 국내 최대 오토캐시백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신차 구매에도 일조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 했다.

정유철 겟차 대표에 의하면 “겟차는 신차 출시·제원정보는 물론 실시간 할인가와 비대면 견적 문의 시스템에 오토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해 신차 구매 플랫폼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차 구매 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해 비대면 신차 구매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겟차는 우수한 기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포스트팁스 사업에 선정되어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에서 사업화 자금 및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