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아늑호텔 신촌점 임차 운영 개시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아늑호텔 신촌점 임차 운영 개시

국내 최대 종합 숙박업 위탁운영사인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하 HS오퍼레이션)이 서울 서대문 창천동에 위치한 ‘아늑호텔 신촌점’의 임차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늑호텔 신촌점은 스탠다드, 뮤직, 멀티, 2PC, 크리에이티브 일러스트, 크리에이티브 피아노, 비즈니스로 7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이번 임차 운영을 통해 ‘아늑호텔 신촌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은 25년 호텔리어 경력의 권태혁 대표를 필두로 실력 있는 운영진들이 노무, 행정 이슈 및 시설물 유지 보수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운영하며 위탁운영 전후 평균 64% 이상의 매출 상승, 최소 2억원 이상의 매매가 상승을 이끌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숙박업계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늑호텔 신촌점의 성공적인 임차 운영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HS오퍼레이션은 항상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에 따른 매출 증가를 추구한다”라며 “이번 ‘아늑호텔 신촌점’ 임차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숙박시설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