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목포 헤리티지 호텔 신규 위탁 운영 돌입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 목포 헤리티지 호텔 신규 위탁 운영 돌입

호텔 위탁 운영사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하 HS오퍼레이션)이 목포 헤리티지 호텔의 신규 위탁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HS오퍼레이션은 전국 130개 호텔의 위탁 운영을 진행하게 되었다. HS오퍼레이션은 지난 23년 12월 기준 전국 호텔 112개 지점의 위탁 운영을 돌파한데 이어, 24년 3월 기준 4개월 만에 130개 지점 위탁 운영으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신규 위탁 운영을 맡게 된 목포 헤리티지 호텔은 3월 목포 평화광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총 42객실 규모 비즈니스 숙박시설로 HS오퍼레이션의 호텔 브랜드 ‘프롬에이치’를 통해 ‘프롬에이치 헤리티지 호텔’로 새롭게 거듭날 예정이다. HS오퍼레이션의 호텔 브랜드 ‘프롬에이치’는 브랜드 사용료 무료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OTA 채널 관리, 마케팅, 매출 관리 및 클린 및 방역 서비스 등 전문적으로 운영되어 숙박업 매출 상승을 위한 브랜드 이용에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목포시가 대한민국 4대 지역 관광 거점 도시로 선정됨과 더불어 목포 헤리티지 호텔은 목포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와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HS오퍼레이션은 이에 지리적 강점을 활용하고 전국 호텔 위탁 운영 평균 매출 64%에서 최대 270% 상승으로 입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을, 클라이언트에게는 체계적인 시설 관리, 전략적인 마케팅 등으로 즉각적인 매출 상승을 통해 양방향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HS에스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는 "목포 헤리티지 호텔의 신규 위탁 운영을 맡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향후 목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위탁 운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S오퍼레이션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호텔의 위탁 운영을 맡고 있으며, 호텔 운영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텔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HS에스오퍼레이션은 직영, 임차, 위탁 사업본부에 이어 생활숙박시설, 관광호텔 위탁 운영 사업 확장, 숙박업 종합 컨설팅 사업부까지 신규 개설되면서 국내 호텔 위탁 운영사 중에서도 최고의 신뢰성과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