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교육의 메카, 24시 무인 프린트카페에 '유피카드 자판기' 첫 설치
대치동 교육의 메카, 24시 무인 프린트카페에 '유피카드 자판기' 첫 설치

대치동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프린트 전문점 ‘프린트카페’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유피카드 자판기’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대치 무인 프린트샵에 최초로 설치한 것이다.

유피카드란 프린트 이용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프린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선불 충전 카드다. 이번에 신설된 자판기는 24시간 내내 이용 가능하여 바쁜 일정으로 프린트 이용이 필요한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더욱더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대치동은 수많은 학원과 교육 관련 시설이 밀집한 지역으로, 학생들과 강사들이 자료 인쇄가 필요할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야 하는 필요성이 크다. 이에 프린트카페는 유동적인 교육 환경에 발맞춰 24시간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유피카드 자판기를 설치했다.

프린트카페 관계자는 "대치동은 교육의 성지로 불리운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 지역에 우선적으로 유피카드 자판기를 설치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프린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프린트카페 측은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향후 다른 지역에도 유피카드 자판기 확대 설치를 계획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번 유피카드 자판기 설치로 대치동의 프린트카페는 더 많은 학생과 강사들에게 필수적인 인쇄 서비스 허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프린트카페와 유피카드 자판기의 결합은 교육 현장의 다양한 인쇄 요구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