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 업계 최초 ‘올웨이즈’ 선정산 서비스 오픈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 업계 최초 ‘올웨이즈’ 선정산 서비스 오픈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가 업계 최초 올웨이즈 선정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올웨이즈 선정산 서비스를 오픈하는 만큼 많은 셀러들의 이용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실제 ‘올라’ 유저의 선정산 쇼핑몰 추가 요청에 대한 데이터 중 ‘올웨이즈’의 요청은 총 응답의 35%가 넘는 수치로 상당 수를 차지했다.

이러한 올웨이즈 선정산의 니즈는 최근 사이버 농장 ‘올팜’을 대히트 시키며 22년 대비 3배 이상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만큼 쇼핑몰 내 판매량이 늘어나 생긴 것으로 파악된다.

올웨이즈의 정산은 구매 확정이 된 주로부터 1주 후의 금요일에 지급, 배송완료 기준으로는 최대 19일 간의 기간이 소요된다. 한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는 최대 2시간 이내에 배송 완료와 배송 중인 정산금까지 미리 받을 수 있는 셀러들을 위한 혁신적인 핀테크 서비스이다.

올라는 올웨이즈 선정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올웨이즈 셀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웨이즈 판매자 대상으로 선정산 금액을 조회만 해도 1,000만 원 상당의 선정산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수수료 지원금을 제공한다.

‘팀선정산’ 이벤트를 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