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퐁 당일배송, 카페24 플랫폼에서 '배송완료 자동체크'
핑퐁 당일배송, 카페24 플랫폼에서 '배송완료 자동체크'

핑퐁 당일배송이 카페24와 협력하여 카페24 플랫폼 기반 쇼핑몰 운영자들의 맞춤 배송 운영 편의성을 강화했다.

핑퐁 당일배송은 앞서 카페24 스토어의 '다양한 배송' 앱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여, 쇼핑몰 운영자들이 판매하는 특정 상품 및 카테고리에 빠른 배송 서비스를 손쉽게 적용하고 마케팅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이달부터는 ‘배송완료 자동체크’ 앱에 연동되어 핑퐁 당일배송의 실제 배송 상황에 맞춰 주문 상태가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된다. 자사몰에서 이뤄진 모든 주문 건의 상태가 매시간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CS 리스크는 줄고, 운영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핑퐁 당일배송은 사륜차 기반의 운영으로 다양한 물품 규격도 배송이 가능한 정시도착률 98%의 4시간 당일 도착 택배서비스이다. 주요 쇼핑몰 솔루션, 판매처와 연동되어 있어 송장 출력 및 관리가 간편하고, 고객향 단계별 배송 알림톡 및 배송 사진 발송, 맞춤 기술 개발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핑퐁 관계자는 “당일배송이 모든 판매자와 소비자들에게 보편적인 서비스가 되기 위한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 카페24와 더욱 긴밀하게 협업하여 쇼핑몰 운영자 누구나 고도화된 배송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배송’과 ‘배송완료 자동체크’ 앱을 모두 신청한 핑퐁 고객사 대상으로 배송완료 자동체크 무료 건수 지급 이벤트가 다음 달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