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로비즈’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웰로비즈 서비스 최대 80% 할인 혜택 제공
‘웰로비즈’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웰로비즈 서비스 최대 80% 할인 혜택 제공

주식회사 웰로의 서비스 중 하나인 웰로비즈는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은 매년 진행하는 주요 바우처 사업 중 하나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사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전국에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수요기업으로 선발되면 공급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최대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웰로비즈는 스타트업/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정부지원사업과 나라장터의 조달사업 정보를 모두 수집해 기업에게 맞춤형 정보로 제공하고 있다. 매일 새롭게 추가된 사업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웰로비즈 내에서 직접 서류 수정도 가능하다. 법인등기부등본과 4대보험가입자명부 등 사업 신청시 필요한 민원서류도 자동으로 발급이 가능하여 서류를 관리하기 쉽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조달사업 중에서 유사사업 추천 기능과 과거 낙찰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조달사업을 준비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다.

최근 포브스 30세 이하 30인 대표로 선정된 (주)웰로 김유리안나 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웰로비즈를 통해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매일 100여건의 지원사업과 3,000여건의 조달사업에 대해 기업이 빠르고 간편하게 검토하고 신청할 수 있는 게 중요합니다. 자동 민원서류 발급과 사업 추천 및 간편한 관리, 정부사업의 1년 로드맵까지 웰로비즈를 통해 기업 대표님들이 정부사업의 마스터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은 4월 5일까지 모집하며, 웰로비즈에 가입하면 사업 공고 확인과 필요한 서류를 바로 준비할 수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 문의는 웰로비즈 홈페이지(https://www.wellobiz.com/)에 방문하여 1:1문의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