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ARTLOVEU(아트러브유), 28일 몽환적인 감성담은 신곡 'idontknow' 발매
가수 ARTLOVEU(아트러브유), 28일 몽환적인 감성담은 신곡 'idontknow' 발매

알앤비 소울을 기반으로 한 2인 밴드 다인온(Dine On)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ARTLOVEU(아트러브유)'가 28일 정오 신보 'idontknow'를 발매했다.

'ARTLOVEU(아트러브유)'의 새 싱글 'idontknow'는 ARTLOVEU(아트러브유)만의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새까만 밤하늘에 떠오르는 별들과 빛나던 지난날의 순간을 회상하는 감성적인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감미로움을 전한다. "Like a fragile glass, Heart is easily cracked"의 가사는 얇은 유리처럼 부서지기 쉬운 마음을 비유하여, 감정의 어두운 면을 표현하며,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하는 듯한 몽환적인 음악적 표현이 돋보인다.

ARTLOVEU(아트러브유)는 평소 곡을 만드는 데 있어서 '고유한 나를 표현하고 의미를 담되, 청자에게 설득 가능한 형식으로 전달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티스트다. ARTLOVEU(아트러브유)는 알앤비 그룹 Dine On의 프로듀서로서 활동하며, 직접 프로듀싱한 'Dine On - 선명해지는 밤'은 Spotify에서 43만 스트림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찾아가며 다채로운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ARTLOVEU(아트러브유)의 새 싱글 앨범 'idontknow'는 28일 오후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