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대기업 채용속보
신한은행 신입사원 채용
한화 계열사 한화생명보험, 한화첨단소재 채용전제형 인턴 모집

신한은행, 한화, 이랜드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시작
신한은행, 한화, 이랜드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시작

28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상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신한은행, 한화생명보험, 한화첨단소재, 이랜드월드, KT엠모바일 등이 있다.

신한은행에서 내달 4일까지 ‘2024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개인/기업금융 일반직이며 채용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다. 주요업무는 개인/기업고객 대상 금융 서비스이며 학력 및 연령에 따른 지원 제한이 없다. 공인 어학성적 우수자, 직무 관련 전공자,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SLT(필기시험) △온라인 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한화생명보험에서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2024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 상품개발, 보험계리, 투자, IT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 직무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모집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인턴실습 및 최종평가 △입사확정 및 리텐션 △신규입사 순이다.

한화첨단소재에서 내달 7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사원(채용전제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 경영지원이며 채용인원은 직무별 각 한 자릿수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필요역량 및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십(3개월) △최종합격 순이다. 근무 평가 후 정규직 심사 진행 예정이며 급여는 연봉 약 5,300만 원 이상으로 정규직 신입사원과 동일한 처우 및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이랜드월드에서 내달 7일까지 ‘2024 상반기 이랜드월드 패션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글로벌소싱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일반 직무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이며 디자인 직무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포트폴리오 △1차면접 △입사(계약직) △전환면접(정규직) 순이다.

KT엠모바일에서 내달 7일까지 ‘2024 상반기 정기(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CS운영, SCM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직무별로 필요역량,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실무/임원) △최종합격 순이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